야동 - An Overview

거의 몇 분 동안이나 이리저리 찔러 보았지만 아까 보았던 그 문은 찾을수가 없었다.

나는 짐짓 엄마가 이런 일에 대해 별 신경을 쓰지 않는 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번에는 허리에 둘렀던 한손을 뺴 조심스래 엄마 슬립 자락을 살짝 걷어 올려 보았다.  엄마는 역시 별 상관 없다는 듯 내게 어떤 신호도 보내지 않았다. 용기를 내어 허벅지까지 들어 보았다. 그러나 역시 엄마는 아무런 동요 없이 하던 일만을 계속 하고 있었다.

난 바지를 내렸다.. 이미 발기된 좆이 그녀를 향해 용감하게 건들거리고 잇었다.

나는 엄마에게 올라타며 엄마 보지에 자지를 맞추었다. 엄마가 넣어줄때는 꽤 쉽게 들어갔는데 내가 넣으려 하니 괜히 엄마 보지털만 긁어내리게 되었다.

엄마는 엉덩이를 뒤로 완전히 뺀 상태 그대로 서있었다. 뒤로 돌아가 엄마 보지를 보니 아까와는 달리 살짝 벌어진 소음순 사이로 하얀 물이 조금 흘러나와 있었다. 야설 나는 휴지를 들어 정액을 닦아냈다.

마지막 개울이 나타났다. 어제 비가 와서인지 물이 제법 많이 흘러가고 잇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새로생긴 노출제재없는 인.터넷방송국! 실시간 최소ㅈㅇ최대ㅅㅅ방송ㅎㄷㄷ!? 요즘 페북에서 핫한 그 벗방맞습니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그때 정말로 엄마가 다시 들어왔다. 엄마는 몇가지 저녁 찬거리와 내가 마실 콜라따위를 들고

좆이 또 바지속에서 텐트를 치기 시작을 했고..걸을때마다 들어나는 그녀의 엉덩이와 팬티라인이 나를 더욱 미치게 만들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돌아왔다. 엄마는 내 표정을 보더니 피식 웃으시고는 먹거리들을 냉장고에 재우고는 방으로

이번에는 조금씩 허벅지 골짜기에 맞춰진 자지를 아래위로 문질러 보았다. 매끈한 슬립의 느낌이 자지를 스치자 믿을수 없을 만큼 쾌감이 밀려왔다.

좀전에 손가락을 넣어 보지를 만진 탓인지 약간은 비릿한 냄새가 전해오고...

시커먼 털이 양쪽으로 갈라지고.... 그안에 일자계곡이 벌어지는가 싶더니 보지속살도 약간은 보이기 시작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